본문 바로가기
카페

UFO304, 화성 대형 베이커리 카페

by chocco 2023. 5. 7.

 

UFO304, 화성 대형 베이커리 카페 소개합니다. 대형 카페가 있으면 찾아가 보는 것이 국룰이죠? 저도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아다니는 재미를 느끼는 사람인데, 이번에도 화성에 UFO304 카페가 있는 걸 알고 찾아가게 되었어요.

 

여러분도 함께 UFO304 카페 구경해 보아요.

 

 

UFO304, 화성 대형 베이커리 카페

 

목차
1. UFO304 찾아가려면
2. 음료 메뉴 살펴볼게요.
3. 베이커리 종류와 가격 살펴볼게요
4. 이제 실내분위기 살펴볼게요

 

 

1. UFO304 찾아가려면

 

주소 : 경기도 화성시 비봉면 남이로 221 UFO304 카페

 

전화번호 : 301- 356- 5304

 

영업시간 : 매일 10:00 ~ 20:00시까지

 

주차 : 카페 주변으로 주차가능

 

안산과 수원에서도 쉽게 찾아갈 수 있는 화성 비봉의 UFO304 카페.

 

'어떻게 이런 곳에 카페가 있지?' 하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었던 카페예요. 우선, 매우 크고 매력적인 카페에 커피와 베이커리도 맘에 들었던 카페예요.

 

여러분에게도 느낌 전달해 드릴 건데, 제가 느꼈던 좋았던 느낌이 제대로 전달이 될지는 모르겠네요.

 

 

2. 음료 메뉴 살펴볼게요.

 

카페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보게 되는 메뉴판.

 

카페는 대형인데, 메뉴판은 소형으로 아담하고 이뻐요.

 

커피에 대한 설명이 있지만, 그냥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직원분이 산미가 있는 것으로 할까요? 그래서 '네'라고 대답했어요. 산미가 있는 게 더 좋다고 어디서 들은 건 있어가지고..ㅎ

 

 하지만, 조금 있다 아주 쪼금 후회했어요. 이미 탄맛에 중독되어 있는 저를 보게 돼요.

 

 

요즘은 어디 가나 커피와 음료의 가격들이 비슷한 것 같아요. 예전에는 밥값으로도 비싸다고 할만한 가격인데, 이제는 다들 받아들이고 있는 느낌이네요.

 

가격표에 새로운 메뉴와 추천하고 싶은 메뉴를 체크해 놓았는데, 갈 때마다 참고하면 될듯해요.

 

포인트도 적립할 수 있으니, 가깝고 자주 갈 거 같아서 저는 포인트 적립을 했어요.

 

UFO304 카페에서는 홀케이크 주문예약도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오미자청과 상큼 베리의 조합으로 만들어진 오미베리에이드를 맛볼 수 있어요. 가격은 7,800원이에요.

 

UFO304 카페에서 봄 음료로 생과일 오렌지 주스(8,000원)와 인절미 크림라테(7,800원)를 맛볼 수 있어요.

 

 

3. 베이커리 종류와 가격 살펴볼게요

 

 

이미 대형 베이커리 카페를 많이 다녀본 저는 약간은 조촐하게 느껴졌지만, 조금 있다가 깜짝 놀라게 돼요. 사실 너무 맛있었거든요.

 

아래에서 가격까지 소개해볼게요. 그리고, 원산지 표시가 적힌 메모지도 준비되어 있어요.

 

앙버터시오 6,300원

더블치즈갈릭크루아상 5,300원

메이플 피칸파이 5,500원

리얼갈릭소시지 5,300원

 

데니쉬 식빵 8,200원

오리지널 크루아상 4,200원

뺑오커드 4,700원

 

시오빵 3,300원

수제라즈베리 아몬드 크루아상 6,800원

팔미애 6,600원

바통휘낭시에 플레인 3,000원

 

Hey! 수제 피칸 타르트 5,800원

얼그레이 스콘 4,300원

고메버터 스콘 4,000원

 

말차 수모어쿠키 4,500원

사과한 샌드위치 7,800원

훈훈한 오리샌드위치 9,800원

크랜베리 닭가슴살샌드위치 7,800원

허니버터 시나몬 러스 5,800원

 

애플파이(2P) 4,800원

네모 갈릭러스트 3,600원

추로스 휘낭시에 3,500원

 

 

4. 이제 실내분위기 살펴볼까요?

 

UFO304 카페의 실내모습이에요. 여기저기 아기자기한 테이블과 소파가 나름 분위기를 내고 있어요.

 

사진에 보이는 왼쪽과 오른쪽의 2층이에요. 조금 있다가 3층은 따로 보여드릴게요.

 

주문하는 곳에서 보면 베이커리바가 있는데, 조금은 단출해 보이지만, 그래도 꽤 다양한 베이커리를 보유하고 있어요. 선택장애가 있는 사람에게는 안성맞춤인 것 같아요.

 

카페 전면으로 커다란 통창이라 너무 멋진데, 통창밖의 풍경이 주차장이라는 것이 조금 아쉽네요.

 

벽면에 액자형식으로 만들어진 통창이 분위기가 너무 멋져서 한컷 찍었는데, 사실 이곳에 앉아서 한잔하고 싶었지만, 보시다시피 의자가 저를 거부해서 다른 곳을 선택했어요.

 

약간은 분위기 있는 회의실 느낌? 사무적인 느낌? 그래도 분위기는 엄청 좋아요.

 

저는 2층을 계단으로 올라왔어요.ㅠㅠ

 

출렁이는 커피잔을 쏟지 않게 노력했는데, 이렇게 엘리베이터가 보이더라고요. 인생이란 것이 원래 허무한 거지만, 이렇게 또 한 번 허무함을 느끼네요.

 

계단을 올라와서 오른쪽에 자리를 잡고 보니 왼쪽이 궁금해서 사진을 찍는데, 전면에 보이는 빔프로젝트가 열일을 하고 있어요.

 

빔프로젝트 하나로 분위기가 너무 멋지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도 출렁이는 커피잔을 들고 옮기고 싶은 생각은 없어서 그냥 다시 자리로 돌아갔어요.

 

방금 전에 올라온 계단이에요. ㅎ

 

다시 잠깐 짜증이 확.

 

UFO304 카페 2층에는 엘리베이터를 중심으로 좌, 우로 홀이 나뉘어 있어요. 이곳은 엘리베이터 왼쪽에 있는 홀모습이에요. 여기는 단체로 오신 분들이 앉아서 이야기할 수 있게 큰 테이블이 놓여 있어요.

 

 

UFO304 카페 3층의 테라스모습이에요. 이곳에 여자 화장실이 있고요. 야외에서 차를 마실 수 있게 테이블도 준비되어 있어요. 제가 간 날은 비가 와서 준비가 안되어 있네요. 

 

날 좋은 날은 여기 테라스에서 커피 마셔도 좋을 것 같아요. 야외에 손을 씻을 수 있게 세면대도 준비되어 있어서 인상적이었어요.

 

UFO304 카페 2층 통창에서 내려다본 1층 모습이에요. 이곳은 안전하게 통유리로 막아져 있어서 훨씬 편안하게 앉아 있을 수 있었어요.

 

우리가 주문한 산미맛을 느낄 수 있는 아메리카노와 네모 갈릭러스크, 갈릭치즈 크로와상이에요.

 

아메리카노는 산미맛이 조금 강하게 느껴졌어요. 담에는 고소한 맛으로 먹어봐야겠어요. 네모 갈릭러스크는 저는 약간 고기 먹는 느낌이었어요. 속은 촉촉하고 겉은 좀 딱딱한 느낌인데, 이른바 '겉바속촉'이었어요.

 

갈릭치즈 크루아상은 무지 부드럽고 맛있어서, 커피와 정말 멋진 궁합으로 맛있게 먹고 왔어요.

 

2만 원의 행복이네요. 한참을 수다 떨다가 나오는데, 그냥 계속 있고 싶은 곳이었어요.

 

화성 비봉에 위치하고 있는 대형베이커리 카페 UFO304 추천드려요. 수원과 안산에서도 멀지 않으니, 꼭 한번 들려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