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반월호수카페 온도, 호수뷰 카페

by chocco 2023. 5. 1.

반월호수카페 온도, 호수뷰 카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반월호수에는 여러 가지 음식점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멋진 호수의 뷰를 한눈에 담아 볼 수도 있고, 깨끗하고 주차도 편한 반월호수 카페 온도를 알아보겠습니다.

 

 

반월호수카페 온도, 호수뷰 카페

 

1. 온도 찾아가기
2. 사진으로 구경하기

 

 

1. 온도 찾아가기

 

주소 : 경기도 군포시 둔대동 346-16

 

전화번호 : 031 - 501 - 8714

 

영업시간 : 매일 am10 : 00 ~ pm10 : 00시까지

 

주차 : (무료) 카페 앞 주차가능

 

 

2. 사진으로 구경하기

 

반월호수카페온도실내반월호수카페온도실내반월호수카페온도실내

 

안산, 군포 근방에 사신 다면 반월호수에 산책하러 한 번쯤은 가보았으리라 생각합니다. 반월호수 산책을 안 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가본 사람은 없을 거 같은 반월호수 둘레길 그곳에 있는 카페 온도를 소개합니다.

 

반월호수 바로 앞에 있어서 풍경도 너무 좋고 나무밑의 테이블에 앉아 있으면 바람도 시원하고 호수에서 볼 수 있는 윤슬도  볼 수 있어 더욱 멋진 카페입니다.

 

※ 윤슬이란?

- 햇빛이나 달빛에 비치어 반짝이는 잔물결.

 

카페 온도는 2층으로 된 카페이고 야외테라스가 있어 밖에서 차를 마실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카페 온도는 늘 사람들이 북적이는 카페입니다.

 

음료 주문은 카페 1층에서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출입문에서 살짝 안쪽으로 보시면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보입니다. 음료는 1층에서 드셔도 되고, 반월호수의 멋진 뷰를 보면서 드시고 싶다면 2층 야외테라스에서 시원하게 드셔도 됩니다.

 

반월호수카페온도2층실내반월호수카페온도2층실내

반월호수카페 온도의 2층 모습입니다. 아침 일찍 갔더니 아직 손님이 없네요. 그래서 얼른 한컷 찍었습니다. 위 3층에 올라가는 계단은 있는데 막아놔 못 올라갔습니다.

 

반월호수카페온도야외태라스반월호수풍경반월호수풍경

 

카페 온도 2층의 테라스 모습입니다. 탁 틔인 곳에 나란히 앉아서 차를 마실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이곳 테라스에서 찍은 바로 앞의 반월호수 풍경입니다. 사진을 잘 못 찍었는데 직접 와서 보시면 정말 상쾌하게 기분 좋으실 겁니다.

 

화이트초코케잌커피화이트초코케잌

 

우리는 달달한 것이 좋아 헤이즐럿 라테, 아메리카노, 화이트초콜릿케이크, 베이글, 스콘을 시켰습니다.

 

우리가 시킨 커피와 케이크, 빵이 준비되어 나왔습니다. 여러 곳의 카페를 다녀 보았는데 여기처럼 데코까지 해주는 곳은 저는 처음이었습니다. 보통은 그냥 주거나 아님 그냥 잘라 주는데 여기는 예쁘게 해 주어서 새로웠습니다.

 

역시 보기 좋은 것이 맛도 좋아 보입니다.~~~~ㅎㅎ

 

베이글-크림치즈커피-베이글

 

베이글을 이렇게 먹기 좋게 잘라주었습니다. 보통은 크림치즈만 주던데 카페온 도는 더 맛있게 먹으라고 크림치즈와 쨈을 예쁘게 담아 주셔서 좋았습니다.

 

그래서 그랬는지 더 맛있는 거 같았습니다.ㅋㅋ

 

커피-케잌-베이글스콘-생크림

 

역시 스콘에도 예쁜 데코와 함께 딸기잼, 생크림을 귀엽게 넉넉히 담아주었습니다. 친구랑 같이 열심히 먹었습니다. 이 칼로리는 어쩔 거임.

 

'맛있으면 영 칼로리다'를 생각하면서 수다도 열심히 떨어가면서 신나게 클리어~~~

 

반월호수둘레길풍경반월호수둘레길풍경

 

칼로리 가득을 채우고 조금은 운동을 해야 할거 같아서 친구와 반월호수 둘레길을 천천히 걸었습니다. 호수 걷다 보면 이렇게 튤립 꽃 받을 만들어 놓아서 사진도 찍어 봤습니다.

 

중간에 호수 정비차원에서 공사 중이긴 한데 공원 한 바퀴 도는 데는 문제가 없습니다. 주말이나 쉬는 날 가족들과 한번 나들이 나와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월호수에는 카페 말고도 맛있는 거 먹을 거 많습니다. 고깃집, 칼국수, 샤부샤부, 짬뽕집 등 많이 있으니 산책도 하시고 맛있는 것도 챙겨 드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단점이 있습니다. 야외에서 담배 피우시는 분들이 있어서 그건 좀 좋지 않았습니다.

 

 

 

  저녁 식사 후반월호수에 산책 나갔다가 카페 온도의 야경이 너무 예뻐서 추가 사진 올려 드려요. 몇 장 안 되는 사진이지만 예쁘게 봐주세요.

 

 

저녁 시간대에 반월호수 산책을 가신다면 한번 꼭 봐보세요. 반월호수의 풍경과 너무 잘 어울리는 카페랍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이었길 바래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